월. 5월 20th, 2024
부산 관음사

부산 도심 속 추모공원 관음사 추모관을 소개 합니다.

부산 납골당을 검색하신다면 한 번쯤 보셔야 하는 곳 관음사 추모관을 꼭 한번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사상구 모라동에 위치하여 언제든 추모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산 구남역에서 400m 떨어져 있으며 주변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이 다른 납골당과 차별점을 가지며

혐오시설이 아닌 도심 안에 조용한 추모시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표 문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면 됩니다.

도심과 잘 어울려지는 공간 그리고 다른 곳과 다른 최첨단 시스템이 어울려 있는 곳 관음사 추모공원

도심 속 자연과 만날 수 있으며 언제든 쉽게 추모할 수 있는 공간.

부산 납골당, 부산 인근 납골당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보셔야 합니다.

부산 사상구 모라동 관음사는 현재 무형문화재9호 부산시 영산재보존회 본찰 이다

부산 영산재’는 1993년 4월20일 부산시 무형문화재 제9호로 지정되었으며,

영산재란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영취산에서 행한 설법회인 영산회상을 재현하는 의식으로 불교에서 영혼 천도를 위한 의식 중 규모가 가장 큰 의식이다.

영산재의 양식은 안채비와 바깥채비로 양분되며, 안채비가 순수한 불교의식인 데 비해 바깥채비는 대중성을 가미해 악기의 연주, 범음 범패, 무용 등 시청각적 효과를 구현함으로 영상회상을 상징한다. 

추모관 입구

이렇게 상징적인 곳 부산시 사상구 관음사에 추모관이 있어 불심이 깊으신 신도분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기존 납골당과 다른 회원카드가 발급이 되어 카드 인증 후 출입이 되며

가족사진이나 고인 사진이 모니터에 보여 기억하며 추모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계약 후 살아생전에는 호신불로 모실 수 있는 서비스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대표문의 번호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답사 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다른 납골당 처럼 개방형이 아니기에 꼭 문의하셔야 합니다.

By kyoungw

Related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